본문 바로가기

* 사회/사건/사고/복지/환경

* 부천시설공단, 고객중심경영(CCM)모니터요원 위촉식 개최

- 살아있는 현장의 소리 청취로 맞춤형 문화 조성 -

 

 

 

부천시설공단(이사장 김영국)은 4월 18일(금) 11시에 공단 상황실에서 고객중심경영 실천을 위해 분야별 시설물 이용고객으로 구성된 고객중심경영(CCM) 모니터를 구성하고 위촉식을 개최하였다.

 

공단의 존재가치는 시민생활의 편익 도모와 복리증진에 기여를 통해, 내, 외부 고객의 권익증진 향상과 차별화된 시민맞춤형 서비스 문화를 조성해 나가는 것으로 고객만족에서 벗어나 모든 경영활동을 고객중심으로 실천해 나가고자 고객중심경영(CCM) 실현을 경영목표로 삼고, 시민과 고객들의 의견을 청취하여 체계적이며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중심경영(CCM)모니터를 분야별로 선정하여 금일 위촉식을 개최하였다.

 

고객중심경영 모니터요원은 각 분야별, 시설별 이용고객 중 부천종합운동장, 부천체육관, 시민운동장, 소사국민체육센터, 꼬마스포츠단 이용고객 총 5인으로 구성을 하였다.

 

고객의 서비스 향상과 고객만족을 위한 이용고객들의 살아있는 현장의 소리를 청취하고 개선사항과 향후에 발생할 수 있는 민원 등을 사전에 감지하여 선 조치함으로써 고객 서비스 향상은 물론 고객의 생각과 요구에 적극적인 선 대응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부천시설공단 김영국이사장은 인사말에서 지난 2월 28일 고객중심경영 선포식 개최에 따른 고객중심경영을 경영목표로 설정하고 저를 포함한 전 임직원이 고객의 권익증진과 복지증대를 위해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방법을 모색하고자 금일 고객중심경영 모니터를 구성하게 되었으며, 앞으로 내, 외부고객들의 만족과 고객중심경영 실현을 위해 시설별 이용고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청취하고 바로 실행에 옮겨 고객의 생각과 일치하는 서비스를 사전에 제공할 것을 약속하였다.

 

최정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