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문화/연예/레져/생활/책

*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캠핑 프로그램 ‘우중영화산책’

참가자 모집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집행위원장 김영빈, 이하 PiFan)가 캠핑 프로그램인 ‘우중영화산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우중영화산책’은 7월 17일부터 27일까지 영화제 기간 중 1박 2일간 부천 소재의 야인시대 캠핑장에 머물며 영화제와 캠핑을 동시에 즐기는 PiFan의 대표 야외 프로그램이다. 영화 상영과 인디밴드 공연, 다양한 예술 분야의 유명인들과 함께하는 토크 프로그램 등 오직 PiFan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캠프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볼거리가 한층 풍성해지고 가족 참여형 이벤트가 업그레이드되어 더욱 관심을 모은다.

 

참가 신청은 6월 9일(월)부터 공식 홈페이지(www.pifan.com)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비는 4인 기준으로 텐트가 설치된 임대구역은 5만원, 참가자가 직접 본인의 텐트를 설치해야 하는 자가구역은 3만원이다. 참가자에게는 각종 이벤트는 물론, 먹거리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혜택이 마련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PiFan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032‐327‐6313(내선 177)으로 하면 된다.

 

한 여름에 개최되는 PiFan은 그동안 악천후라는 제약에 맞서 꾸준히 대안을 모색해 오다가 이를 역이용해, 비가 오더라도 캠핑을 하며 영화와 공연까지 즐길 수 있는 ‘우중영화산책’을 기획하게 되었다. 올해로 4회를 맞는 ‘우중영화산책’은 회를 거듭할수록 참가자들에게 더욱 뜨거운 호응을 보이고 있어, 올해 PiFan의 가장 기대되는 행사 프로그램 중 하나로 주목받고 있다

 

김경숙 기자/ 경찰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