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회/사건/사고/복지/환경

* 함께해요 with부천」나눔가게 협약식

나눔가게, 송내1동복지협의체, 심곡종합사회복지관 참여

 

 

부천시 소사구 송내1동복지협의체(위원장 김영규)는 지난 1028일 송내1동주민센터 회의실에서 지난 9월에 배부한 함께하는 사랑의 나눔 저금통나눔가게 11개소, 심곡종합사회복지관과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나눔가게 협약식은 주민주도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사업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복지협의체 김영규위원장과 심곡종합사회복지관 염범석관장, 나눔가게 11개 업소(탕가네 대표 최근욱, 한방전주콩나물국밥 대표 서정미, 하양커피 대표 문장우, 송풍골 대표 엄해인, 어부의밥상 미슬토 대표 이재희, 크리스피 크림도넛 송내남부역점 대표 김영일, 산곰장어 대표 김진산, 안경나라 대표 한연우, 일송정 대표 오경숙, 육봉달 송내점 대표 김지수, 복사골신협 송내지점 이사장 신대운), 복지협의체 위원 등 17명이 참석하였다.

 

이날 김영규 위원장은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선도적으로 앞장서는 11개의 나눔가게에 감사하다. 지역에서 더 많은 분들이 기부와 나눔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복지협의체 위원들과 힘을 합쳐 널리 홍보하고 자원발굴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애자 송내1동장은작은 저금통이지만 많은 가게가 십시일반으로 동참하여 태산이 되어 더불어 함께 잘 사는 살기 좋은 동네가 되었으면 한다나눔문화에 동참하신 모든 업소가 번창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김현주 기자 / 경찰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