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교계/복음/선교/간증

* 오정 청렴 UCC 경진대회 개최

- 최우수 환경위생과 선정

 

 

 

 

부천시 오정구는 지난 28일 대회의실에서 필수직원을 제외한 전 직원이 함께하는 ‘오정 청렴 UCC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는 지난해 청렴도 1등급 달성 성과를 기반으로 올해는 한층 더 수준 높은 청렴시책에 도전하고자 전 직원이 참여해 부서별 끼가 있고 톡톡 튀는 청렴 동영상을 제작해 실력을 뽐내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경진대회에서 ▶최우수 환경위생과 ▶우수 행정지원과·세무과 ▶장려 사회복지과·건설과·성곡동이 각각 차지했다.

 

최우수상을 받은 환경위생과 이천우 팀장은 “처음 만들어본 UCC라 미숙한 점이 많다. 바쁜 가운데 청렴을 주제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기획하고 동영상을 만드느라 여러 날을 고민하면서 유연한 사고를 가지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오정구는 3월부터 ‘오정 청백리 배움터’를 시작으로 매주 청렴 사자성어와 격언을 익히고 있으며, 이번에 개최한 ‘오정 청렴 UCC 경진대회’를 통해 그동안 연마해 온 청렴수준을 한 단계 높이는 계기를 만들었다.

 

한상능 오정구청장은 “여러분의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조직의 새로운 활력이 되고 변화의 시발점이 된다고 생각한다”며 “오늘 우리의 열정 보따리가 청렴도 향상의 시발점이 되듯이 무한한 상상력으로 이 시대를 변화시키는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최정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