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교계/복음/선교/간증

* 제 2의 인생‘소중한 당신을 위한 Beautiful Life'

부천시 여성회관, 40세 이상 중장년 여성을 위한 여성생애설계 아카데미열어

2의 인생을 맞이하기 위한 자아발견’, ‘취업창업준비등 다양한 프로그램

 

 

자료사진 내용과 무관

 

부천문화재단(대표 김용수) 부천시 여성회관은 40세 이상 중장년 여성을 위한 여성생애설계 아카데미를 오는 64일부터 716일까지 주 2회 총 11회 진행한다.

 

여성생애설계 아카데미는 인생 후반을 시작하는 중장년 여성들의 삶의 방향과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강의 프로그램으로, 여성의 관점과 시각을 담아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통해 다양한 주제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팸라이프가족연구소 변화순 박사가 진행하는 꿈과 목표’, ‘자아발견등 강의를 통해 중장년 여성의 인생을 되돌아보고 건강한 미래를 준비하는 법에 대해 배워본다. 또 부천여성인력개발센터의 재무설계’, 경제교육협동조합 푸른살림의 취업창업준비와 같이 중장년층의 노후준비에 반드시 필요한 강의도 준비되어 있다.

 

본 아카데미는 부천에 거주하는 40세 이상 중장년 여성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홈페이지, 전화 및 방문을 통해 63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참가비는 4만원이지만, 현 여성회관 교육생 및 동아리 회원이라면 20%할인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여성회관 홈페이지(http://woman.bcf.or.kr)또는 전화(032-320-6346)로 문의하면 된다.

 

김경숙 기자 /  경찰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