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문화/연예/레져/생활/책

* 오정구, 힐링콘서트‘한여름밤 음악회’개최

- 8월 22일(목) 은데미예술마당 -

 

 

부천시 오정구는 야외공연장인 은데미예술마당에서 오는 22일 저녁 7시30분부터 무더웠던 여름날의 지친 몸과 마음을 음악을 통해 재충전할 수 있도록 지역 주민들을 위한 힐링콘서트‘한여름 밤 음악회’를 열 예정이다.

이날 펼쳐질 음악회는 오정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문화 소외지역을 찾아가는 공연으로 지역 주민들이 문화공연을 통해 건전한 여가생활과 더불어 행복 플러스를 꿈꾸는 문화행사를 추진한다.

순수민간 음악 동호인들로 구성된 오정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지역주민의 문화향유를 위한 연주활동을 목적으로 2008년 2월 창단돼 매년 청소년을 위한 해설이 있는 음악회, 시민을 찾아가는 런치콘서트 등 음악회를 통하여 해를 거듭할수록 뛰어난 연주 기량으로 지역주민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이날 오정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다양한 연령대가 공감 소통할 수 있는 곡으로 선행진곡, 오 솔레미오, 맘마미아 등 아름다운 선율로 휴식의 장을 펼치고, 가수 박태인의 특별공연 및 오정다운오케스트라와의 협연으로 마무리 할 예정이다.

원진철 오정구 행정지원과장은 “생활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 오는 9월 19일 12시30분 오정레포츠센터 체육관에서 런치콘서트도 준비하고 있다”며 “활기차고 즐겁게 생활할 수 있는 문화향유 기회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한다”고 전했다.

 

김경숙 기자 / 경찰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