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무니티/공지/교육/게시판

*아이스타일24, 금강제화 캐주얼화 단독 제작 및 판매 실시

금강제화 남성 캐주얼화 3가지 디자인 단독 기획생산 진행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대표 김기호)는 오는 4월 14일 인기 신발브랜드 ‘금강제화’의 남성 캐주얼화를 특별 제작해 단독으로 출시한다.

아이스타일24는 금강제화와 함께 가벼워진 옷차림과 잘 어울리는 2016 S/S 남성 캐주얼화를 단독 기획했다. 이번 남성 캐주얼화는 3가지 디자인, 7가지 품목으로 총 2천여 켤레를 선보인다. 이는 금강제화에서 진행하는 캐주얼화 기획 생산 중 가장 많은 규모다.

특히 연령대 구분 없이 누구나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면바지나 데님 패션 등 다양한 코디에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패션에 매치가 쉽도록 화이트, 블랙, 브라운 등 기본 색상 위주로 구성했으며 전 품목 소가죽 소재로 내구성을 높였다. 모든 제품은 아이스타일24 단독 기획생산을 기념해 43% 특별할인이 적용된 7만 9천 원에 제공한다.

지난해부터 금강제화와 기획생산을 진행해온 아이스타일24는 2015 S/S와 F/W 두 번의 기획전을 통해 총 16종 품목의 정장화, 옥스포드화, 캐주얼화 등 다양한 신발 4천 4백여 족을 선보였다. 그 중 캐주얼화는 2회 모두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이성준 아이스타일24 패션사업본부장은 “인기 드라마 등에서 선보인 캐주얼화 스타일링이 화제가 되며 20~30대의 캐주얼화 수요가 높아 이번 기획생산은 캐주얼화에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새로운 디자인과 다채로운 품목으로 기획생산을 점차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모든 제품은 백화점을 포함한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A/S가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스타일24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아이스타일24에서는 금강제화 남성 정장화, 샌들, 로퍼 등 인기상품을 파격할인가에 제공하고 전 상품 최대 20% 추가 쿠폰을 증정하는 ‘금강제화 남성 통합전’을 오는 5월 5일까지 진행한다.

 

김현주 기자 / 경찰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