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회/사건/사고/복지/환경

* 사랑의 야쿠르트 배달사업’협약식 체결

- 원종1동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을 보살피기 위한 -

 

부천시 오정구 원종1동 복지협의체(위원장 장홍식)는 홀몸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외로움을 덜어드리고 안부를 살펴, 어르신들이 위기상황에 노출시 신속하게 대처하기 위하여 사랑의 야쿠르트 배달사업 에 상호 협력하는 것을 목적으로 부천백송라이온스 클럽 2개소와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은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독거노인에게 야쿠르트 배달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부천백송라이온스클럽(회장 서재석) 및 황해도 김치만두전골전문점(대표 오영수)의 후원으로 원종1동 지역의 독거노인 40명에게 11월부터 야쿠르트를 배달할 예정이다.

 

서재석 부천백송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사랑의 야쿠르트 배달사업을 통하여 어르신들의 외로움을 덜어드리고 건강상태를 파악할 수 있는 일에 부천백송라이온스 클럽이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적극적으로 후원 활동에 노력하겠다 말했다.

 

아울러, 백송라이온스클럽에서는 좋은터지역아동센터(대표자 이영모) 아이들의 생일잔치 및 레크레이션을 3년째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학생들의 컴퓨터 및 책상 등 사무집기를 후원하고 있다.

 

김영암 원종1동장은 동 주민센터 복지허브화 서비스연계 특화사업으로 추진하는 사랑의 야쿠르트 배달사업이 원활히 추진 될 수 있도록 참여하여 주신 부천백송라이온스클럽 회장 및 황해도 김치만두전골전문점 대표자 분께 감사를 드린다 말했다.

 

김경숙 기자 / 경찰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