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회/사건/사고/복지/환경

* 부천시 괴안동, 설맞이 일일찻집 성황리 개최

부천아트밸리와 연계한 문화공연 및 일일찻집으로 어려운 가정에 희망을 드려요.

 

 

 

 

부천시 소사구 괴안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신연)는 지난 6일 괴안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설맞이 일일찻집 행사를 가졌다.

 

설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괴안동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8개 봉사단체가 마련한 자리로, 뜻을 같이하는 지역 기관단체 및 지역 주민 25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행사장에는 괴안동 주민자치센터 서예교실 회원들의 서예작품을 전시하여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도담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오카리나 공연과 괴안동 주민자치센터 기타교실 회원들의 기타공연 등 부천아트밸리와 연계한 문화 공연으로 일일찻집에 방문한 주민들이 다양한 문화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어려운 이웃을 도우려는 손길도 이어졌다. MG남부천 새마을금고(이사장 조성봉)에서는 사랑의 좀도리 운동을 통해 온누리상품권 1백만 원을 후원해 훈훈함을 더했다. 행사를 통한 후원금과 수익금은 어려운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신연 괴안동 주민자치위원장은 뜻을 같이 하는 기관단체와 주민들의 성원으로 행사를 무사히 마치게 되어 감사드린다.” , “오늘 모인 수익금은 설을 맞아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쓰겠다고 말했다.

 

  최정미 기자 / 경찰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