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회/사건/사고/복지/환경

* 부천시여성연합회장 이‧취임식 성황

- 신임 회장에 제희정 (사)한국여성지도자연합 부천시지회장 취임

 

 

 

지난 21일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 개최된 부천시여성연합회장 이‧취임식에서 제희정 (사)한국여성지도자연합 부천시지회장이 취임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김만수 부천시장, 한선재 부천시의회의장,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각급 단체장, 회원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전임 황진희 회장은 이임사에서 “회원들의 사랑과 적극적인 협조로 지난 시간이 행복했으며 그간 도와주신 관계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한 “새로 취임하는 제희정 회장은 누구 못지않은 열정과 의욕으로 부천시여성연합회를 전국 최고의 여성단체로 만들어 갈 것이라 믿으며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덧붙였다.

 

신임 제희정 회장은 ‘황진희 회장님이 보여주신 합리적이고 협력하는 리더십을 이어받아 회원 간 화합을 바탕으로 부천시여성연합회가 해를 거듭할수록 더욱 발전될 수 있도록 여성의 권익증진은 물론 지역사회발전을 위한 봉사활동에 적극 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만수 시장은 “국난 극복의 현장에는 항상 여성이 함께했다”며 “부천시 여성의 우월성을 현실에서 더욱더 역동적으로 펼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난 2011년 창립한 부천시여성연합회는 30여개의 여성관련 단체ㆍ기관이 속해 있으며, 여성한마음체육대회, 여성주간행사, 여성정책 토론회를 추진하는 등 여성의 화합과 단합된 조직력을 바탕으로 부천시 여성의 권익증진과 성 평등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취재 최정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