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회/사건/사고/복지/환경

* 범박동, 광복70년, 전 세대 태극기 달기운동 위해

입주자대표회장, 관리소장 간담회 개최

 

 

소사구 범박동은 지난 13일 범박동주민센터에서 광복70주년 전 세대 태극기 달기 운동 추진을 위한 각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장 및 관리소장 등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아파트 주민 모두가 광복70년을 기념하여 전 세대가 나라사랑 태극기달기 운동 추진을 위해 마련한 자리로, 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등 시정홍보와 함께 2015년 주민자치위원회 주요사업의 설명, 각 아파트단지의 건의사항 청취와 아파트 단지와 동 주민센터의 상호 협력방안에 대해서도 심도있게 논의했다.

 

한편 작년부터 범박힐스테이트 2단지 주민들은 아파트 전 세대 국기보급 사업태극기 달기 운동을 주민과, 입주자대표회장, 관리소장의 적극적인 역할을 통해 대대적으로 태극기 달기 운동을 전개 한 바 있다.

 

이날 간담회에서 이만우 범박동장은 특히 올해는 광복 70, 뜻 깊은 해로 우리 동이 부천시에서 태극기 달기 운동을 적극 선도하는 동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주민 홍보, 분위기 조성 등 입주자대표회장과 관리소장의 적극적인 역할을 당부하며,“더 발전하는 우리 마을을 만들기 위한 자리에 참석해주신 대표회장님과 관리소장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 격의 없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정기적으로 마련하겠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정미 기자 / 경찰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