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회/사건/사고/복지/환경

* “부천의 청년작가들 모여라”

61일부터 710일까지, 부천판타지아 청년비엔날레 공모

 

 

 

부천시가 청년 조형예술인의 참신한 작품을 찾고 있다.

 

오는 61일부터 710일까지 열리는 제2회 부천판타지아 청년비엔날레는 젊고 참신한 청년작가들의 창작여건을 확보하여 문화도시 부천에 또 하나의 콘텐츠가 될 조형예술의 진흥을 도모하기 위해 진행된다.

 

심미적 표현성을 갖춘 실험적 조형작품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는 만19세 이상 40세 미만의 부천시 연고(직장, 학교, 주소)가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작품분야는 평면, 입체 및 기타(퍼포먼스, 설치포함), 사진 분야 중 선택하여 제출하면 된다.

 

작품은 오는 710일 오후 6시까지 웹하드(ID : yelimpop, PW : 7861, 폴더명 : 2회 부천판타지아 청년비엔날레)에 제출하면 된다. 1차 심사를 통해 선정된 작품은 814일부터 98일까지 26일간 부천시청역갤러리(지하철7호선 부천시청역 역사 내)에서 전시되며, 전시된 작품은 최종 심사를 거쳐 최종당선작 대상1, 우수상3명을 선정하게 된다. 최종당선작은 814일 오후 5시 본 행사 오픈식 때 시상할 계획이다.

 

당선작은 내년 부천판타지아 청년비엔날레 수상자 초대기획전 시 전시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지며, 향후 부천판타지아 청년비엔날레 초대작가로 선정된다.

 

시 관계자는 청년작가들의 실험적이고 창의적인 작품을 기대한다부천의 많은 청년작가들이 참여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최정미 기자 / 경찰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