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문화/연예/레져/생활/책

*2017 괌정부관광청 로드쇼 성황리에 종료

 

 

 높아진 한국에 대한 위상을 보여주고 활발한 교루가 이루어지도록

 지난 17일 부산을 시작으로 18일 광주, 19일 대구에서 괌정부관광청이 각각 로드쇼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번 로드쇼는 트래블마트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역대 가장 많은 16개 괌 현지 파트너가 참가하여 괌에서 높아진 한국시장에 대한 위상을 보여주었고, 국내 항공사 및 여행업계 관계자들에게 괌의 최신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적극적이고 활발한 교류가 이루어지도록 마련되었다.

존 네이튼 디나잇 괌정부관광청장과 필라 라구아나 글로벌 마케팅 디렉터는 “한국은 괌의 매우 중요한 시장이며 한국과 괌의 관광 업계 파트너들이 긴밀히 협력할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고 밝혔다.

또한 4시간 안에 도착할 수 있는 가까운 위치(Instant Vacation)와 Mifi를 통해 SNS에 쉽고 빠르게 괌을 공유할 수 있다는 2018년 새로운 슬로건 ‘InstaGuam’을 처음으로 소개하였다.

괌정부관광청 박지훈 차장은 “괌을 찾는 한국인 수요가 올해 4월부터 일본을 넘어서며 괌의 가장 큰 시장으로 발돋움했다.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가파른 성장을 보일 것”이라며 “올해 약 65만명 가까운 한국인이 괌을 여행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부산발 직항 항공 증편으로 방문객 수가 더 증가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괌 현지에서 진행 예정인 샵 괌 e-페스티벌, 새해 전야 불꽃놀이, 괌 마이크로네시아 아일랜드 페어 등 다양한 이벤트도 소개되었다.

한편 이번 로드쇼에는 알루팡 비치 클럽, 발디가 그룹, 베이뷰 호텔, 오션뷰 호텔&레지던스, 두짓타니 괌 리조트, 피쉬 아이 마린 파크, 괌 플라자 리조트&스파, 하얏트 리젠시 괌, IT&E, 오션벤처,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퍼시픽 스타 리조트&스파, 로얄 오키드 괌 호텔, 센트리 하스피털리티, 웨스틴 리조트 괌, 투몬 베이 랍스터&그릴이 참가하였다.

 

최정미 기자 / 경찰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