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부동산/기업/자동차/IT

*한국가상현실, UHD 화질 지원 ‘코비아키 S’ 제51회 MBC 건축박람회 통해 첫선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즉각 반영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일수 있다.

가상현실(VR) 솔루션 전문개발 기업인 한국가상현실(대표이사 장호현)은 ‘제51회 MBC 건축박람회’를 통해 UHD 화질로 실시간 가상현실 인테리어 디자인을 할 수 있는 ‘코비아키S’를 새롭게 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약 3년여간의 개발기간을 거쳐 완성된 코비아키S는 가상현실 디자인 솔루션의 가장 큰 단점이었던 화질을 대폭 개선하여 별도의 시간지연 없이 사용자에게 실제와 같은 퀄리티의 화질을 실시간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상담 시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즉각 반영할 수 있으며 UHD 화질의 결과물을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만족도를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코비온라인의 솔루션은 2003년부터 SaaS 방식으로 제공되는 가상현실 인테리어 서비스인 코비온라인의 인테리어 솔루션으로 코비아키S 외 주방가구, 시스템가구, 욕실 등을 전문적으로 디자인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같이 제공하고 있다. 약 9500여개 인테리어 업체가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으며 ‘현대리바트’, ‘LG하우시스’ 등 다수의 기업도 고객상담용으로 코비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한편 동아전람이 주관하는 ‘제51회 MBC 건축박람회’는 22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며 코비온라인에서 선보이는 코비아키 S를 직접 체험 및 시연 받아볼 수 있음은 물론 이번 건축박람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배홍득 기자 / 경찰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