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찰/법무/소방/행정

*인천삼산경찰서‘인천송도국제마라톤대회’참가

          인천시민분들과 우리 경찰이 하나가 되는 자리가 마련된 것 같아 매우 뿌뜻

 인천삼산경찰서(서장 임실기)는 지난  9. 29.(일) 경찰서장 등 경찰서 주요기능 직원들 약40여명이 참가한 ‘인천송도국제마라톤대회’에서 인천시민들을 대상으로 서민3不 사기범죄예방 및 수사구조개혁입법촉구 홍보와 함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경찰서장을 비롯한 삼산서 직원 40여명은 마라톤을 통한 체력증진과 함께 경찰현안 전반을 인천시민에게 알리는 홍보행사의 일환으로 참가하였으며, 수사구조개혁입법 촉구, 서민3不을 야기하는 각종 피싱 사기범죄의 예방과 근절을 위해 예방안내 책자, 현수막 및 피켓을 들고 대회장 곳곳을 누볐다. 또한 사회적 약자 대상범죄에 관한 그 심각성을 알리고 해결책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지는 등 뜻깊은 행사를 마련했다.

 

임실기 삼산경찰서장은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인천송도국제마라톤대회에 우리 삼산경찰서 직원들과 함께 참가하여 경찰업무 전반에 관한 홍보활동을 비롯해 서민을 불안, 불신, 불행(3不)하게 만드는 각종 사기범죄의 예방 및 근절 캠페인을 펼치며 인천시민분들과 우리 경찰이 하나가 되는 자리가 마련된 것 같아 매우 뿌뜻하다.” 또한 “모든 참가자가 다치지 않고 완주의 기쁨을 누리며 즐거운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정미 기자 / 경찰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