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회/사건/사고/복지/환경

*부천시 강동구 의장, 「사랑의 집고치기 . 농가희망봉사단」 발대식 등 참석

            사랑의 집고치기 바르게 살기 운동 부천협의회장 이,취임식


[‘사랑의 집고치기 농가희망봉사단발대식]

일 시 : 2018. 3. 8.() 14:30

장 소 : 오정농협 약대지점 3층 대회의실

 

[바르게살기운동 부천시협의회장 이취임식 참석]

일 시 : 2018. 3. 8.() 15:00

장 소 : 부천시청 어울마당

 

강동구 부천시의회 의장은 8일 오후 2시 오정농협 약대지점에서 개최된 사랑의 집고치기 농가희망봉사단 발대식에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강 의장은 축사를 통해 그동안 부천지역 농협의 봉사활동은 인적자원과 네트워크 등 운영 시스템 측면에서 타 지역에 비하여 우위에 있다고 평가하며 금번 사랑에 집고치기사업을 통해 민간거버넌스의 한 축으로 더욱 단단해 지길 바라며, 본 사업이 역동적이고 내실 있게 운영되도록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랑의 집고치기 농가희망봉사단20055월에 결성되었으며 독거노인, 결손가정 등 취약계층 농업조합원의 농가 부속시설 등을 수리봉사하는 활동을 하였으며 그동안 597가구를 지원하였다.

이어서 오후 3시에는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 열린 바르게살기운동 부천시협의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하여 그간 바르게살기운동 협의회의 결속과 진실질서화합의 이념 실현을 위해 따뜻한 리더십으로 헌신하신 양경미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취임하시는 송봉철 회장님은 협의회를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있는 리더십과 능력을 갖춘 분이며 앞으로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가 지역에서 더 큰 역할을 수행해 국민운동 단체의 선봉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정미 기자 / 경찰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