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회/사건/사고/복지/환경

* 부천상우회, 따뜻한 겨울나기 적극 나서

- 부천시 상23이웃돕기 성금 전달식가져 -

 

 

23동 부동산연합회(회장 : 정경환)에서는 지난 27일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을 주고자 상2동과 상3동 주민센터를 방문하여 각 100만원씩 성금을 기탁했다.

이날 동() 복지협의체에 접수된 성금은 향후 함께해요 With 부천배분사업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부천상우회는 회원간 회비에서 일정액을 적립하여 매년 구청에 이웃돕기 성금을 낸 모범단체로서 올해부터는 동 무한돌봄복지센터가 개소함에 따라 상2동과 상3동 복지협의체 후원금으로 각 100만원씩 성금을 전달하게 되었다.

 

뜻밖의 성금을 접수한 정해분 상2동장은 우리 동은 보통 잘사는 동네라 여기고 있지만 기초수급자 76세대 158명을 포함한 어려운 세대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날 있도록 적극 발굴 지원하겠으며, 부천상우회의 귀한 정성 값지게 쓰겠다고 말했다.

 

부천상우회는 상3동 주민센터에도 들렸다. 일행을 반갑게 맞이해준 박중길 상3동장은따뜻한 배려에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에게는 큰 위로가 될 것이며 회원 모두에게 고마움을 전해 달라고 말했다.

 

정경환 부천상우회장은경제가 아직 어려워서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회원들이 모두 참여한 것으로 큰 의미가 있으며 내년에는 더 큰 성금을 내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최정미 기자 / 경찰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