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라이프/공연/행사/전시

* ㈜이레파마텍&시스킨코리아가 성곡동에 전해준 핑크박스 선물

 ㈜이레파마텍&시스킨코리아가 성곡동에 전해준 핑크박스 선물

 

 

부천시 성곡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31이레파마텍&시스킨코리아 임원 등 10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곡동, 고강본동, 고강1동 저소득층 여성청소년 81명에게 6개월 분량의 생리대를 전달했다.

 

이레파마텍&시스킨코리아에서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있는 저소득층 여성청소년들에게 생리대를 전달하는 특별한 사회공헌활동을 마련했다.

 

생리대는 브랜드파워가 있는 시중제품으로 성곡동 권역 국민기초생활보장 수급자 중 초등학교 5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 여학생들에게 택배로 전달될 예정이다. 성곡동복지협의체에서는 선물 포장과 카드 작성 및 택배비용을 부담한다.

 

성곡동행정복지센터 여직원들과 움직이는 자원봉사자들은 한 땀 한 땀 손바느질로 만든 면생리대 81개를 샘플로 준비해 핑크박스에 1개씩 동봉할 예정이다.

자원봉사자 조희정씨는면생리대가 여성들 건강에 좋고 경제적인 문제도 해결되며 지구환경 보호에 도움이 되지만 소수만이 사용하기 때문에 많은 청소년들이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싶었다며 참여동기를 밝혔다.

 

한영균·한동주 이레파마텍&시스킨코리아 대표는추석을 앞두고 저희 회사가 어려운 여성청소년들을 위해 도움되는 일을 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기회가 닿는대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황구 성곡동장은저소득 여성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꼭 필요한 후원을 해주셔서 고맙다면서 특히 이레파마텍&시스킨코리아, 성곡동복지협의체, 성곡동 여직원들, 성곡동 움직이는 자원봉사단까지 참 많은 사람들이 합심하여 의미 있는 선물을 만들었고 고강본동과 고강1동까지 넉넉히 나눌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최정미 기자 / 경찰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