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찰/법무/소방/행정

* “부천오정署, 편안하고 안전한 공원문화조성 우리가 나섰다”

 

 

 

 

 

 

부천오정경찰서(서장 최규호)

공원, 놀이터 등 시민의 휴식공간 주변에서 주취폭력 등 각종 범죄 행위가 발생 주민불안요소로 작용함에 따라 민. . . 협업을 통해 공원25시 지킴이순찰대를 조직, 시민의 편안하고 안전한 공원문화 조성과 기초치안을 확립하고 체감안전도 향상에 기여하는 활동을 펼치고 있어 주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정서는 지난 1519:00경 내동지구대 회의실에서 자율방범대 등 5개 협력단체 회원 60명이 참석한 자리에서 안전한 공원문화 조성을 위해 적극 협조하고 있는 협력단체와 부천시청공원관리과 직원의 감사장 및 표창장 수여식을 갖고 그간 노고를 격려 후 치안간담회를 통해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이어 2부 행사로 관내 근린공원 및 어린이공원을 구석구석 순찰하며 공원 내 준수사항이 인쇄된 경고 현수막울 설치, 가로등 및 시설물 안전점검과 함께 협력단체와의 합동순찰 활동을 실시했다.

 

특히 내동지구대는 매일 공원지킴이 자전거순찰대를 21조로 편성, 공원 순찰을 강화하여 주민이 보다 안심하고 편안하게 공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최규호 서장은 안전한 공원을 시민에게 돌려주기 위해 . . 모두 한뜻이 되어 이렇게 순찰하는 모습을 보니 감사하다앞으로도 합동순찰을 지속적으로 실시 서민의 사랑 도민의 자랑이 되는 오정경찰이 되겠다고 말했다.

 

  오성근 기자 / 경찰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