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회/사건/사고/복지/환경

* “부천시장, 고강본동 복지협의체 그 시작에 가다”

- 고강본동 복지협의체 창립식 및 현판식 -

 

 

 

 

부천시 오정구 고강본동에서는 지난 915일 고강본동주민센터 대회의실에서 부천형 복지동을 이끌어갈 복지협의체 창립식을 동복지협의체 위원 24명과 김만수 부천시장, 한상능 오정구청장, 진기량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하여 각 자생단체장들을 모시고 성대하게 거행하였다.

 

창립식은 1부 창립회의, 2부 의식행사로 진행되었으며, 창립회의에서 전 주민자치위원장이신 김두환 위원이 위원장으로 선출되었으며, 고강종합사회복지관장 최종복위원부위원장으로, 고리울청소년문화의집 김지영 관장이 감사로, 고강본동 움직이는 봉사대의 장선임 위원이 간사로 선출되었다.

 

2부 행사에서는 김만수 부천시장을 비롯하여 각 자생단체장들이 함께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으며, 고강본동 무한돌봄복지센터 현판식과 기념촬영이 있었다.

 

이날 김만수 부천시장은 우리 주변에는 복지 사각지대 많다며, 이를 찾아내어 적기에 필요한 서비스가 제공된다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을 보다 빨리 극복할 수 있을 것이다고강본동 복지협의체가 동 복지 발전에 선두적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김두환 고강복지협의체 회장님도 인사말씀에서 복지동협의체를 잘 이끌어가겠다는 의지를 담았으며, 복지위원으로 참여해주신 위원님들께 참여해주신데 대한 감사와 각 자생단체들의 지속적 협조를 부탁하였다.

 

 

최정미 기자 / 경찰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