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문화/연예/레져/생활/책

*마르시스, ‘제17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 참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경품 증정

                       코딩 교구와 학교 및 학원 등의 수업에서 실질적으로 활용

코딩 교육 전문 기업으로 비상하고 있는 마르시스는 1월 16일(목)부터 18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7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EDUTEC KOREA 2020)’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박람회에서는 마르시스의 교육 브랜드인 클레버메이트를 중심으로 코딩 교구와 학교 및 학원 등의 수업에서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교육 커리큘럼을 함께 선보인다. 클레버메이트는 ‘똑똑한, 영리한’이라는 뜻의 Clever와 ‘친구’라는 뜻의 Mate를 결합하여 만든 마르시스의 교육 사업 브랜드로, 마르시스의 코딩 교구가 아이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옆에서 친구처럼 도와준다는 마르시스의 교육 비전을 담고 있다.

마르시스가 소개하는 코딩 및 메이커 교구는 선과 색을 인식하는 작고 귀여운 코딩 로봇 오조봇(Ozobot), 아이들의 리얼 코딩 로봇 대시 (Dash), 똑똑한 코딩 로봇 큐(Cue), 아이디어를 현실로 만드는 메이커 교구 스트로비(Strawbees), 무선으로 연결하는 메이커 교구 샘랩(SAM Labs), 무한한 확장 가능성 마이크로비트(Micro:bit), 손으로 배우는 첫 코딩 클레버블록(CleverBlocks) 등 컴퓨팅 사고력과 문제해결능력, 창의력 신장에 효과적인 코딩 교구 7개 제품이며, 마르시스 부스에서 모든 교구를 직접 체험하고 교구의 특성에 맞는 교재 및 교육 프로그램을 살펴볼 수 있다.

이번 교육박람회에서는 마르시스의 교육 브랜드 ‘클레버메이트 코딩 교육’ 가맹 상담 부스가 마련될 예정으로, 오조봇, 샘랩, 대시 등 클레버메이트의 다양한 코딩 교구 및 커리큘럼, 콘텐츠를 활용한 가맹 학원 사업 및 코딩 교육에 대한 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마르시스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한다. 박람회 기간 3일 동안 하루 5회, 총 15회에 걸쳐, 마르시스 설문 참여 시 응모권 추첨을 통해 추천 코딩 교구인 오조봇을 증정한다. 부스 한 편에 준비된 설문지를 작성하고 받은 번호표를 응모함에 넣기만 하면 되며 11시, 12시, 2시, 3시, 4시에 추첨한다. 이 외에도 마르시스의 교육 플랫폼인 클레버메이트의 회원 가입 인증만 해도 선물을 제공한다. 마르시스 부스는 코엑스 A홀 A501에 위치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마르시스 코딩 블로그 (https://blog.naver.com/marusys_cod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민병우 기자 / 경찰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