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람들/여행/맛집/멋집

*테팔, 10년 연속 ‘사랑의 가정 용품 나누기’ 업무 협약 체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협업 통해 전국 저소득층 가정 120가구에 필수 가정 용품 후원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고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지난 20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사랑의 가정 용품 나누기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테팔은 2010년부터 매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협약을 맺고 올해로 10년째 가정 용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2019년 한 해 동안 전국 저소득 가정 총 120가구에 연간 4000여만원 상당의 제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건강한 집밥 요리와 간식 준비 등 일상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토스터, 주전자부터 필수 가정 용품인 프라이팬, 냄비 등이 후원 제품으로 선정되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의 협업을 통해 매월 각 가정에 전달된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팽경인 사장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집밥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가정 용품을 후원한지 벌써 10년이 됐다”며 “앞으로도 저소득 가정의 어린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테팔은 맛있고 건강한 집밥을 함께 나누면서 서로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표현하고 소통하자는 취지 아래 ‘테팔 집밥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2010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후원 협약을 시작으로 매년 저소득 가정 가정 용품 후원 외에도 테팔 전 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사랑 나눔 바자회, 보육 시설 아동을 위한 연말 성탄 파티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들을 진행하고 있다.

 

 

민병우 기자 / 경찰방송